바로 넘어가기 메뉴

주메뉴 바로가기

타이틀영역

환불안내

    1. 환불안내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라, 교육개강일 교육시간 이전은 전액 환급, 개강일 교육시간 이후는 남은 기간을 산정하여 수강료를 환급합니다.

      환급기준 상세표
      구분 보상기준 환급내용
      1개월 교육 교육기간의 1/3 경과 전 수강료의 2/3 해당액
      교육기간의 1/2 경과 전 수강료의 1/2 해당액
      교육기간의 1/2 이후 환급불가
      1개월 이상 교육 환불사유가 발생한 당해 월의 반환액과 잔월수강료 전액을 합산
      (※환불사유가 발생한 당해 월의 반환액은 '1개월 교육 보상기준 및 환급내용'과 동일함)
      • 환불시 반드시 수강자 본인계좌로 입금처리 됩니다.
      • 개강일은 해당강좌 시작일 시작시간 기준이며, 환불액은 원단위에서 절사합니다.
      • 카드결제의 경우 카드수수료 공제 후 환불합니다.(단, 센터사유로 인한 환불 발생 시 카드수수료를 공제하지 않습니다.)
    • ※ 환불신청 방법

      1. 1. 사유가 발생한 날부터 빠른 시일 내 교육 담당자와 통화 필수
      2. 2. 환불신청서 작성 후 제출
        • 온라인 : 자료실 → 환불신청서 다운로드 이메일 or 팩스접수
          1. 이메일 : womanjob1@naver.com
          2. 팩 스 : 1관 02-945-6674 / 2관 02-980-2379
            (팩스나 이메일 신청 시 반드시 서명 날인하여 주십시오)
        • 방문신청 : 센터 사무실의 환불신청서 작성